본문 바로가기

웹툰

힘내라 남주야 (캠퍼스 웹툰) - 100만뷰 인기만화 소개해드려요

  탑툰에서 연재되고 있는 웹툰, 100만뷰 웹툰 하나 소개해드려요. 제목은 '힘내라 남주야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캄쟈, 싸능 작가의 만화고요. 22년 3월부터 연재되기 시작해서 아직 따끈따끈한 신작이라고 봐야겠죠? 캄쟈 작가는 탑툰에서 한번 연재한 적이 있는걸로 나오고, 싸능 작가는 처음이네요. 

 

  캠퍼스 웹툰이에요. 코로나 때문에 한참 원격수업만 했는데 올해에는 다시 등교해서 캠퍼스에 사람많고 즐거운 시간이자나요. 그래서 그런가 캠퍼스웹툰을 찾는 분들도 늘어나느 것 같아요. 체육학과에 입학한 신입생 남주, 여자주인공들은 선배들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인기가 많아져서 더 여러 여자주인공들이 아마도 나오지 않을까? 생각되는군요!

 

웹툰 썸네일 이미지

'힘내라 남주야'는 썸네일도 너무 수위가 높아서 가져올 수가 없네여 ㅋㅋㅋㅋ 남자주인공은 나쁜남자는 확실히 아니고요. 그냥 어려운 환경이었지만 열심히 사는 그럼 캐릭터에요. 여자주인공들 캐릭터는 워낙 다양해서 다 소개해드릴 수는 없고, 일단 남자주인공의 학교 선배 캐릭터가 나오는데요. 여주들을 예쁘게 잘 그리시는 것 같아요. 실제 웹툰에서는 탑툰 잘그리시는 분들에 비교할 수 있을정도 더라고요.

 

여자주인공 중에 하나

 

 

  썸네일 봐서는 솔직히 다 알 수가 없죠. 무료로 공개된 회차까지 보시면 확실히 정주행 해야지 하는 느낌이 올걸요? 캄쟈 작가가 당구장 사랑이 라는 웹툰 때보다 더 작화 실력이 좋아진 것 같아요. 그림체가 확실히 보기 편해졌다는 느낌이라 예전에 보셨던 당구장사랑이 재미있게 보신 분들에게는 더 추천합니다. 탑툰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같이 진행하고 있으니까, 코인 부족하신 분들은 기다무 같은것도 있고요. 내일 또 새로운 웹툰으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