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오늘 저녁은 너다 (탑툰, 활화산, 권모양 웹툰) / 300만뷰 웹툰 소개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웹툰은 '오늘 저녁은 너다(웹툰 바로가기)' 입니다. 스토리 작가가 활화산 작가더라고요. 탑툰에서 스토리 작가 중에서 손에 꼽는 작가일걸요. 그림작가들은 활화산 작가랑 진짜 진짜 정말로 작업하고 싶을 듯 하네요. 이유는 어느정도 뷰가 확실히 나올 것 같으니까요. 활화산 작가는 집주인딸내미, 그남자의자취방, 편의점샛별이 등의 웹툰에 참여한 작가고요. 스토리도 좋았고 작화도 좋았어서 많은 뷰가 나온 웹툰들이죠? 권모양 그림 작가와 같이 이번에 연재하고 있는 "오늘 저녁은 너다"도 벌써 300만뷰가 넘었고요. 벌써 반년 넘게 연재하고 있더라고요. 빠르게 어떤 웹툰인지 볼까요?

 

오늘 저녁은 너다 썸네일 이미지

 

  일단 위에 썸네일에서 리얼 진짜 남자주인공은 안나왔어요. 썸네일이 다가 아니라서 더 재미있는 웹툰이더라고요. 자세히 말해주면 스포가 되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 저녁은 너다(웹툰 바로가기)' 확인해보세요!! 그림은 상타가 아니라 꽤 많이 괜찮지 않나요? 처음 탑툰에서 연재하는 작가같은데, 진짜 세상에는 그림 잘그리는 작가들이 많은 것 같죠? 웹툰 보는 독자들의 입장에서는 그것보다 좋은것도 없죠.

  그리고 케릭터 배경이 되는 환경도 웹툰에서 잘 찾아보기 어려웠던 것 같은데, 요리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라서 좀 생소하면서 지루하지 않은 것 같아서 좋아요. 워낙 잘 모르는 분야라 웹툰으로나마? 재미있게 볼 수 있더군요.  

 

여자주인공 케릭터

  그림체 진짜 좋은데 어떻게 더 올릴 수가 없어서 ... 약간 부드러운 캐릭터도 있고, 좀 날카롭지만 예쁜 스타일도 있는 것 같고요. 아마도 작가들이 여러 분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하나씩은 무조건 배치했을 거에요. 1화보면 정주행 할 수 밖에 없는것...

 

여자주인공 캐릭터

 

  확실히 활화산 작가의 스토리라 그런가 생뚱맞은 부분 적고 부드럽게 스토리가 연결되는 것 같아서 좋군요. 그림작가도 처음 보지만 마음에 들어서 이것도 정주행 달리기로 했습니다. 어른들 웹툰이 항상 소개하기는 어렵죠. 대부분 잘 걸치지 않은 상태라서 겨우겨우 썸네일 몇 개로!! '오늘 저녁은 너다(웹툰 바로가기)' 추천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