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탑툰 - 동거 (웹툰, 병수씨, 친구여친) /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 완결

(53화 완결) (탑툰 - 동거 (웹툰, 병수씨, 친구여친) /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 만화 manhwa

 

  요즘 '일탈 즐거운나의집' 웹툰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작가의 예전 웹툰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아마 많이 들어보셨고 웹툰 제목이 참 관심이 많은 제목이라 많이들 클릭도 해보시고 보기도 하셨을 것 같은 웹툰이긴해요 ㅎㅎㅎ 바로 '동거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무려 2016년 ~ 2017년에 연재된 웹툰이죠. 당연히 완결 ! 53화로 완결되었어요. 엄청 길진 않아서 부담없이 정주행하기에 딱 좋죠.

 

  웹툰 정주행 처음부터 끝까지 ! 한방에 ! 이미 보셨던 분들은 다시보기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맨날 새로운 웹툰 보시니까 한 번쯤은 예전에 봤던 웹툰 꺼내보는 것도 재미있더라고요. 주말에 살살 보시면 처음부터 끝까지 다시보기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완결웹툰 동거 썸네일

'동거 (웹툰바로가기)'

 

  남자주인공은 친구네 커풀을 동거인으로 받아줍니다. 세상 착한녀석이죠? 그렇게 친한 친구도 아닌데... 어쩌다보니 그렇게 되었네요. 친구가 한 덩치하는데 .. 힘쓰는 일에 몸담고 있는 것 같던데.. 어느날 여자친구좀 신경써달라고 하고 일하러 떠납니다. 한동안 돌아오지 않는데.. 자연스럽게 남자주인공과 친구의 여자친구와의 불편한 동거가 시작됩니다. 

 

남자주인공의 친구

  아르바이트를 마치고 저녁에 집으로 온 병태는 불이 꺼져있는 걸 보고 아직 봉석이가 안온줄 알았고 청소를 하려고 방문을 열었는데 이미 봉석이와 여자친구는 들어와서 자고 있었네요 ㅋㅋㅋㅋ

 

친구의 여자친구
언제 이렇게 친해진거야?

  남자주인공의 친구가 있었는지도 모르겠네요. 여자주인공의 대사로 아.. 그런 친구가 있었구나 ㅎㅎ 둘이 서로 연인이 된 것처럼 행동하지만 여자주인공은 아직 원래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는 것 같습니다. 착하다고 해야 하나.. 그래도 친구의 부탁으로 친구의 여자친구를 돌봐주는 남자주인공. 하지만 선을 넘었으니 안착한건가? 

 

'동거 (웹툰바로가기)'

 

  이 둘 사이에 어떤일이 벌어졌는지.. 결말까지 쭉 보실 수 있습니다. 완결이니까요 ! 자극적인 제목의 웹툰이지만 실제 이야기는 잔잔하기도 하고 공감이 가는 부분도 많습니다. 워낙 여자주인공들을 이쁘게 그리는 병수씨 작가니까 그림체만 봐도 볼만한 웹툰이라고 생각해요 ㅎㅎㅎ 완결된지 조금 지났지만 병수씨 작가의 예전 웹툰이 궁금하시다면? 한 번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추천합니다. 53화까지 정주행하러 고고하시죠.

 

 

#병수씨웹툰 #작화가좋은 #완결웹툰추천 #작화스토리 #퀄리티있는 #같이사는 #친구의여자 #사랑해서는안되는사이 #만화 #manwha #manhwa #comic #webt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