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탑툰 신작웹툰 '노량진에서 스터디 할까?' / 누와루, 청량 작가 / TOPTOON, 작화끝내주는

(13화 연재중, 곧 14화) 탑툰 신작웹툰 '노량진에서 스터디 할까?' / 누와르, 청량 작가

 

  탑툰에서 괜찮은 신작이 하나 또 나와서 소개해드려요. 신작웹툰 제목은 '노량진에서 스터디 할까? (웹툰바로가기)'입니다.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매력 철철 넘치는 여자주인공 캐릭터들이 많이 나오는 웹툰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작화도 좋고 스토리도 재미있어서 신작임에도 불구하고 탑툰 순위에서 꽤 상단에 노출되고 있네요. 다른 분들도 확실히 많이 보고 있는 그런 웹툰이라는거 ! 참고하셔서 선택하세요.

 

 

  누와루 작가와 청량 작가의 웹툰인데 누와루 작가는 형수, 형의 여자라는 웹툰도 같이 연재중이죠. 청량 작가가 작화를 담당하는데요. 검색이 안되는 것을 보니까 처음 연재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여자 캐릭터 진짜 매력적으로 잘 그리시는데요? 어쩌면 탑툰 그림 진짜 잘그리는 견자, 얀새, 도쿠하쿠, 지호 작가들과 같은 인기 작가가 될지도 모르겠네요. 물론 아직 초반이니까 더 지켜보긴 해야겠습니다.

 

 

 그림체, 여자주인공 소개부터 드리고 스토리, 설정 가볍게 확인해볼게요 ! 먼저 첫 번째 PC방 알바겠죠? ㅎㅎ 노량진에서 공부하는 남자주인공이 자주 방문하는 PC에서 일하는 여자주인공입니다. 와 !!! PC방 미어터지겠다 그쵸? ㅋㅋㅋㅋ 예쁜 캐릭터네요.

 

 

노량진 PC방 알바? 여자주인공 캐릭터

 

  '노량진에서 스터디 할까?' 웹툰의 남자주인공은 인싸는 아니라서 (사실 공부하러 노량진가서 인싸는 좀..) 아무튼 남자주인공은 잘 모르지만 남자주인공의 아는 형이랑 같이 스터디하는 여자주인공 캐릭터입니다. 예쁘죠. 컬러가 확실한걸 보니까 톡톡 튀고 발랄한 매력을 뿜뿜하는 여자주인공 같습니다. 단발에 시원시원 할 것 같은 성격이죠 ㅎㅎㅎ. 무려 21살 !

 

 

스터디 같이하고 싶은 여자주인공 캐릭터

 

  남자주인공이 노량진 고시원에서 살고 있거든요. 보통 한층 씩 남여 고시원이 있고 공동 공간 있고 그런걸로 알고 있어요. 남자주인공과 같은 고시원에서 살고 있는 여자주인공입니다. 안경녀 !! 안경이 확실이 좀 예뻐보이긴 하죠? 취향이려나요? ㅎㅎㅎ 검은 생머리에 귀여운데 안경끼고 몸매는 최고인 여자주인공입니다. 아무래도 같이 공부하는 사이니까 조금 더 친해지기 쉬울까 싶지만 전혀 그렇지 않죠 ㅎㅎㅎ 

 

  

같은 고시원에 사는 여자주인공 캐릭터

 

  남자주인공, 엄청 놀지만 그래도 공부는 해야죠. 강의는 들어야죠 ㅎㅎㅎ 여자주인공 캐릭터 중에 강사가 빠지면 노량진 이야기가 제대로 안나올 것 같아요. 메인은 아니지만 그래도 여자주인공 캐릭터로 나옵니다. 

 

 

학원강사 여자주인공 캐릭터

 

  '노량진에서 스터디 할까?' 웹툰에는 아직 소개 안해드린 메인 여자주인공급 캐릭터도 있어요. 와 진짜 여자주인공 연구 많이 하신 것 같죠? 캐릭터들이 다 예쁘고 매력이 철철 넘치는 캐릭터들을 만나보실 수 있는 웹툰이더라고요.

 

 

  스토리는 웹툰 제목 처럼 노량진에서 공부하는 남자주인공을 중심으로 주변에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웹툰입니다. 열심히 공부해야지 하고 마음먹고 들어간 노량진인데 마음과 실제 행동은 조금.. 아니 약간 많이 다를 수도 있는 법!! ㅎㅎㅎ 그렇죠 뭐. 그래도 열심히 하는 사람들이 승리하는 법이겠죠? 아무튼 이 남자주인공이 노량진에서 어떤 여자주인공 캐릭터들과 만나게 되고 썸인지 연애인지 아니면 한 순간 즐기는 건지 모르겠지만 ㅎㅎㅎ 재미있게 노는 내용이 나옵니다. 신작이니까 조금 더 지켜봐야겠지만 요즘 신작들 준비를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재미있어 보여서 기대가 되는 웹툰입니다. 

 

'노량진에서 스터디 할까? (웹툰바로가기)'

 

  이제 곧 주말이죠? 아니 이제 주말 시작이죠 ! 이번 주도 고생 많으셨고요. 다음 주를 위해서 그리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서 주말에는 집에서 보내셔야겠죠? 피로 회복도 하시고 스트레스도 팍팍 날려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런 의미에서 웹툰이나 드라마, 영화 (집에서)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신작이니까 이번에 소개해드린 웹툰도 확인해보시고요 !

 

 

#작화가쩌는 #작화몰빵 #스토리몰빵 #연재웹툰 #작화퀄리티 #최상 #작화가다하는 #여자주인공들 #매력녀 #기대를저버리지않는 #실망시키지않는 #퀄리티대박인 #기다리다목빠지는 #고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