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썰만화 네임드 / 야누, 은설, 폭시 작가, 웹툰, 썰썰 / 탑툰, 완결

 

(18화 완결) 썰만화 네임드 - 야누 작가, 은설 작가, 폭시 작가  / 탑툰, 완결

 

 

  오랜만에 썰만화 다시 봤어요. 여러 썰만화가 있지만 '썰만화 네임드 (웹툰바로가기)' 아직 못보신 분들이 있다면? 가벼운 마음으로 정주행할 수 있는 웹툰이라서 추천해봅니다. 썰만화는 짧은 단편들로 이루어져 있으니까 꼭 다 보실 필요는 없고요. 관심있는 제목이나 스토리를 골라서 보실 수 있다는게 장점이죠. 긴 호흡으로 이뤄어지는 장편도 좋지만 가끔은 이런 단편이 땡길때가 있어요 ㅎㅎ. 어디서 못들어본 썰 찾으신다면 썰만화 네임드 추천해봅니다. 찜질방, 게임정모, 조별과제에서 벌어지는 썰 !! 재미있을 것 같지 않나요?? 

 

 

첫 번째 썰. 찜질방 썰

 

 

  웹툰 '썰만화 네임드'의 첫 번째 썰은 대학생 새내기 커플의 이야기입니다. 고등학교 때부터 사귀고 있는 이 커플은 대학교가 서로 멀어지면서 서로의 지역으로 놀러가고 있죠. 이번에는 여자친구가 남자친구네 지역으로 갔는데 거기서 벌어지는 썰을 그린 웹툰입니다. ㅎㅎ 20살 대학생 새내기라니 정말 부럽지 않나요?? 아무튼 이 둘이 향한 곳은 찜질방이에요.

 

 

  하 요즘은 찜질방도 장사 잘 안되겠네요. 바이러스 때문에 다수의 사람들이 모이는 곳을 사람들이 잘 안가니까요. 다시 웹툰 이야기로 돌아와서 ㅎㅎ 찜질방에는 사람도 많을텐데 어떤 썰이 풀릴지 궁금하더라고요. ㅎㅎ 웹툰도 그렇고 썰이라는 것도 그렇고 약간의 과장이 포함되는 허구의 이야기라고 저는 생각해요. 그런 점 인지하시고 보시면 그냥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거에요. 

 

 

  작가진들은 야누, 은설, 폭시 작가입니다. 요즘에는 별다른 웹툰 활동이 안보이네요. 혹시 어디 웹툰에서 연재되고 있는거 아시면 공유 좀 해주세요 ㅎㅎ 요즘은 어떤 웹툰을 만들고 계신지 궁금하거든요. '썰만화 네임드'도 좀 짧게 완결되었어요. 18화로 완결이고 그중에서도 일부 썰을 보신다고 가정하면 가벼운 마음으로 코인 조금만 써도 보실 수 있으니까요 !! 그런 점도 고려해서 추천해봅니다.

 

 

#스토리 #썰중심 #그림체보다스토리 #완결웹툰추천 #18화정주행 #이미보신분들은다시보기 #manhw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