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웹툰 - 키다리 아가씨 (완결, 질풍, 인생역전, 그림체) / 탑툰

 

(48화 완결) 웹툰 " 키다리 아가씨 " 간단 리뷰 / 탑툰

 

  작가 : 스튜디오 질풍

  작가의 다른 웹툰 : 호접지몽, 레이디 가든, 상아, 스위치 등 

  연재 : 48화 완결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웹툰은 넘나 유명한 스튜디오 질풍의 웹툰 '키다리 아가씨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그림체, 빠른 전개가 장점인 것 같아요. 웹툰 제목이 키다리아저씨가 아니라 키다리아가씨입니다. 제목만 보셔도 어느정도 스토리가 예측이 되긴하죠? 그런데 생각하신 스토리로 진행될지는 끝까지 보셔야 할껄요? ㅎㅎ 

 

 

  '키다리 아가씨' 설정을 가볍게 소개해드릴게요. 여자주인공이 키다리 아가씨인데 어어어어어어어어어엄청 부자집 아가씨 인 것 같습니다. 개인 비서 같은 고실장도 있고 말이죠. 그리고 누군가를 간절하게 찾고 있는 듯합니다. 아마도 예전에 후원해준 아이인 것 같더라고요. 남자주인공은 여자주인공이 찾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메인 여자주인공

 

 

  '키다리 아가씨' 여자주인공인 부자집 아가씨가 어떤 사람을 찾는 것 같은데 무슨 사연일까요. 키다리 아저씨 결말 아시나요?? 분명 어릴 때 권장도서 막 이런데에 들어가 있었던 것 같은데 저는 결말이 기억이 안나더라고요. 그래서 얼마전에 웹으로 찾아봤었어요. 해피엔딩이긴 하더군요. 키다리 아가씨도 해피엔딩 이려나요??? 아무튼 왜 예전에 지원하던 가난한 아이를 찾는 걸까요? 그러기에는 부자집 아가씨가 넘 젊은거 아닌가요? ㅎㅎ 부럽다 !! 

 

  아무튼 고실장이 일을 참 잘해서 찾으려던 사람을 찾은 것 같습니다. 부자집 아가씨가 정말 많이 보고 싶었나봐요. 저 의미심장한 미소 ㅋㅋㅋㅋ 웹툰을 보시면 확실히 아실거에요. 그리 만만한 캐릭터가 아니거든요 ! 

 

  이번 연휴 잘 보내셨나요? 오늘을 마지막으로 또 이제 정신없이 달려야 하는 시간이 되버렸네요. 화이팅 하시고 연휴 마지막을 웹툰, 드라마, 영화 보면서 시간을 보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추천해드려요 ! 48화 완결이니까 하루만에 볼 수는 있거든요 ㅎㅎ 약간 버거우신 분들은 주말을 이용해서 정주행 도전하시는 것도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