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탑툰 웹툰 '쉿, 누나의비밀' / FACON 작가 / 시즌 2 연재,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탑툰 웹툰 '쉿, 누나의비밀' / FACON 작가 / 시즌 2 연재,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시즌 2까지 나온 웹툰이죠. 많이들 보셨을 것 같지만 그래도 다시 정리해서 소개해드릴게요. '쉿 누나의 비밀 (웹툰바로가기)'이 이번에 소개해드릴 웹툰입니다. 많은 웹툰을 완결해서 FACON 작가는 소개안드려도 충분히 알고 계실 것 같아요. 완결했거나 연재중인 웹툰들은 처제 길들이기, 외지인: 하녀들, 단짝친구, 전설의손, 아빠의 여자, 세남자의 그녀, 너를 위해 등이 있고요. 이중에서 혹시 보신 웹툰 있으신가요? ㅎㅎ 

 

 

  '쉿 누나의 비밀' 웹툰의 설정을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게요. 

  대학 입시를 준비하느라 바빴던 남자주인공은 정말 오랜만에 할머니 댁에 방문합니다. 사실 남자주인공은 별로 가기 싫었어요. 도시에서 친구들이랑 놀고 싶지요. 어릴 때니까 당연하죠? ㅎㅎㅎ 할머니가 엄청나게 기다리고 있지만 이제 막 대학에 합격한 남자주인공은 그것보다 다른것에 신경이 쓰이는게 아쉽지만 당연한 것 같아요. 아무튼 그래도 할머니 댁에 방문한 남자주인공은 할머니와 반갑게 인사를 나누죠. 그런데 !! 여기서 만나게 되는거죠.. 누나를 말이에요 ㅎㅎ. 웹툰 제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누나의 비밀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ㅎ 

 

 

현옥이 누나

 

  '쉿 누나의 비밀'은 시즌 2까지 연재되었는데요. 시즌 2에서는 조금 더 다양한 여자주인공들이 나오더라고요. 시즌 1이 조금 아쉬우셨던 분들은 시즌 2는 많은 변화가 있으니까 한 번 확인해보세요. 아직 안보신 분들은 시즌 1, 2 중에서 뭐부터 시작해도 괜찮아요. 시즌 2에 나오는 주인공들이 시즌 1에서 이어지긴 하지만 시즌 2부터 봐도 크게 문제는 없어요. 시즌 2부터 보고 시즌 1보셔도 되는거자나요? ㅎㅎ 

 

  시즌 1은 30화로 완결이고요. 시즌 2는 7화까지 올라와있네요. 주말에 보기에도 딱 적당한 정도이고 완결된거 좋아하신다면? 시즌 1만 먼저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요즘 FACON 작가의 웹툰 시즌 2하는 것들이 종종 보이네요. 외지인: 하녀들도 웹툰 제목이 바뀌긴 했지만 시즌 2가 연재중이고요. 여러 웹툰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작가같아요.

 

  이번 주도 힘내고 계시죠? 남은 주중도 화이팅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