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런어웨이 (탑툰 연재웹툰) / 왕강철, 랑라리, 정주행 추천 / 완결

런어웨이 여자주인공

(61화) 런어웨이 (탑툰 연재웹툰) / 왕강철, 랑라리, 정주행 추천 / 완결

 

  '런어웨이 (웹툰바로가기)' 가 61화를 끝으로 완결되었습니다. 완결되었으니까 정주행하실 분들은 지금이 딱 좋을 것 같아요. 처음부터 완결까지 스토리도 좋고 그림체도 정말 마음에 드는 웹툰이라고 생각합니다. 작가가 왕강철, 랑라리 작가인데, 스토리는 왕강철 작가고, 작화가 랑라리 작가입니다. 왕강철 작가야 워낙 유명하죠. PC방 여신들 성공적으로 완결했고 현재 비밀수업이라는 웹툰도 런어웨이와 같이 연재하고 있는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랑라리 작가는 탑툰에서는 처음인 것 같고요. 다 플랫폼에서 비터스윗 이라는 웹툰을 완결했습니다. 작화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퀄리티 좋죠? 인정!

 

여자, 남자주인공

  너무 예쁘죠? 남여 주인공 그림으로만 보면 참 예쁘네요 ㅎㅎ 하지만 웹툰으로 보시면 느낌이 사뭇 다를껄요? ㅎㅎ 그림체가 탑툰 연재작 중에서도 손에 꼽힐 정도로 좋다고 저는 생각해요. 물론 사람마다 취향 차이는 있겠지만 대부분 좋다고 생각하실 것 같아요. 어떠세요??

 

  '런어웨이'도 1년이 넘게 연재된 웹툰이라 스토리를 다 이야기 해드리면 너무 길어져서 간단하게 설정과 초반 시작을 정리해드릴게요. 여자주인공은 기억을 잃은 채로 시작합니다. 아무것도 기억이 나지 않아서 한적한 곳에서 요양을 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남편이 돈이 많거든요. 하지만 여자주인공은 남편도 기억하지 못해서.. 혼란스러워 합니다. 한편 남자주인공 남편이라고 말하는 남자는 비서를 시켜서 여자주인공을 잘 보살피라고 합니다. 약도 꼭 챙겨먹이라고 하고요. 돈은 많은 것 같은데...

 

남자주인공 착한얼굴이닷
분위기 여신이네 여자주인공

  대충 어떤 스토리로 시작하는지 아시겠죠? ㅎㅎ 저는 처음에 약간 무서운 웹툰 아닐까? 싶었는데 그정도는 아니고요. 스릴러가 좀 들어가 있긴 합니다. 발랄한 분위기의 웹툰은 아니지만 차분하고 흥미로운 스토리, 쩌는 그림체가 더해져서 이렇게 평점도 좋고 인기도 많은 웹툰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아직 못보신 분들이라면 '런어웨이' 최근에 완결되었으니까 지금 시점이 정주행 해보시기에 딱 좋은 때가 아닐까 싶네요. 

 

  60화정도면 빠르면 하루 만에도 가능한데 조금 힘드실 수도 있어요. 웹툰 즐기려고 보는건데 힘들면 안되죠. ㅎㅎ 저는 이틀에 나눠서 천천히 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이미 다 보신 분들도 소장만 하고 매번 다른 웹툰 찾지 마시고요. 소장한 웹툰 다시보기 하는 것은 무료니까요. 다시보기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림체가 너무 좋으니까 보는 재미가 확실하더라고요. 그럼 남은 주말 행복하게 마무리하시고요 ! 내일 부터는 다시 일해야 하는데 화이팅 합시다 !! 어서 바이러스가 조금 정리되면 좋겠네요 ㅠ 

 

  '런어웨이' 웹툰은 스토리, 작화 모두 끝까지 괜찮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다음 웹툰에서도 두 작가가 같이 연재하는 웹툰이 나오면 좋겠다 라고 기대하게 되네요. 여러 분도 그렇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