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투믹스 웹툰 '셀럽 오연지' / 완결,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54화) 투믹스 웹툰 '셀럽 오연지' / 완결,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투믹스에서 54화로 완결된 웹툰 '셀럽 오연지 (웹툰바로가기)' 소개해드릴게요. 잠깐 ! 링크가 잘 안열리면 길게 눌러서 시크릿탭에서 열어보세요. 잘 열릴 확률이 업됩니다. 작가는 스튜디오 문, 꾜승 작가입니다. 스튜디오 문 작가는 워낙 유명한 작가라서 많은 분들이 아실 것 같아요. 하얀방, 유토피아 등의 다수 웹툰에 참여한 작가죠. 어쩌면 팀이려나요? 궁금하네요. 

 

셀럽 오연지 여자주인공

  '셀럽 오연지' 여자주인공은 대학교 졸업반 학생이죠. 오디션을 이곳 저곳 보면서 스타가 되고 싶어하는데 실제로는 광탈의 맛을 매번 느끼는 중인 여자주인공입니다. 그런 여자주인공이 자포자기 심정으로 SNS에 조금 야한 사진을 올리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다른 사람보다 조금 더 과감했을 뿐인데.. 자고 일어나니 조회수 폭발? ㅎㅎ

 

아침에 조회수 보고 두근두근

  진짜 궁금한 느낌이에요. 자고 일어났는데 인터넷에서 스타가 되어 있다? 자신의 SNS가 미친듯이 조회수가 올라가고 사람들이 좋아요 몇 백, 몇 천개 눌러주면 그 느낌이 어떨까요? ㅎㅎㅎ 장난 아니겠죠? 하지만 스트레스도 받을 것 같은데.. 사람들의 기대가 올라가니까요. 사람들은 금방 돌아서고 금방 새로운 사람들에게 가버리니까 ㅎㅎ 스트레스가 많지 않을까요? '셀럽 오연지'에서 어느 정도 그런 느낌을 느끼실 수 있지 않을까요? 

 

  총 54화로 완결되서 주말에 몰아서 정주행 하기에 딱 좋은 길이에요. 야한 웹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더 좋겠죠? ㅎㅎㅎ 어른들만 볼 수 있으니까 ! 애들은 NONO !! 스튜디오 문 작가 그리고 꾜승 작가의 팬이라면 당연히 정주행 하셔야겠죠? ㅎㅎ. SNS에서 조금 씩 과감해지는 여자주인공을 볼 수 있는 웹툰 '셀럽 오연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