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왕강철 작가 웹툰 / 런어웨이, PC방 여신들, 비밀수업

왕강철 작가 웹툰 / 런어웨이(완결), PC방 여신들(완결), 비밀수업(연재)

 

  글작가 왕강철 작가의 웹툰들 3개 소개해드릴게요. 2개는 이미 완결된 웹툰이고요. 1개는 연재 중인 웹툰이죠. 그럼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워낙 재미있는 웹툰들이라서 선택하시면 실망하지 않으실거에요. 

 

 

  런어웨이 (왕강철, 랑라리 작가) / 완결 - 최근에 61화로 완결된 웹툰이죠. 인기도 많았고 스토리도 좋았지만 그림체도 정말 좋았던 웹툰이에요. 밝은 분위기보다는 어두운 분위기가 더 많았던 웹툰입니다. 좀 다크한 스토리 좋아하신다면 이 웹툰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스토리는 이래요. 무슨 이유인지 기억을 잃은 여자주인공이 나오죠. 그 여자가 사라졌다가 집으로 돌아오자 남편이 꼭 안아줍니다. ㅠㅠㅠㅠ 어디갔었냐고 ㅠㅠㅠ 힝 왜 아픈 여자주인공이야 ㅠㅠㅠ 무슨 사고가 있었던 걸까요?? 아직 젊은 나이의 여자인데 기억을 잃고.. 자신이 누군지 여기가 어딘지도 잘 모르거든요.. 이 부부의 이야기 궁금하시다면??  웹툰GOGO

 

빨간색 원피스가 잘 어울리는 여자주인공

 

 

 

  PC방여신들 (왕강철, 미나짱 작가) / 완결 - 60화로 완결된 웹툰입니다. 런어웨이 보다는 훨씬 더 밝은 분위기가 많아요. ㅎㅎㅎ 여자주인공 캐릭터들도 다양하고 매력적이라서 정주행 하는 동안 즐거운 마음을 느끼실 수 있는 웹툰입니다.

  스토리는 이래요. 이렇게 장사가 잘되는 PC방이라니.. 요즘 PC방 장사 잘되는 곳 찾기 어렵지 않나요?? 이 웹툰에 나오는 PC방은 핫한 이유가 따로 있습니다. 바로 PC에서 알바하는 여신들이 있기 때문이죠 !! 정말 청순한 스타일의 여자주인공과 건강미가 뿜뿜하는 여자주인공이 나오는데 이 둘의 스토리, 사연, 성공을 위한 노력 등을 보실 수 있는 웹툰이에요. 그림체도 좋지만 스토리도 굳!!! 완결되었으니까 정주행 하실분들은 웹툰GOGO

 

 

섹시한 이미지를 가진 여자주인공 캐릭터

  

  비밀수업 (왕강철, 미나짱 작가) / 연재중 - PC방 여신들에 이어서 다시 뭉친 두 작가의 웹툰이죠. 왕강철 작가의 새로운 스토리에 목마르신 분들에게는 단비같은 웹툰이겠죠? ㅎㅎ 벌써 30화를 넘겼고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습니다. 

  스토리는 이래요. 남자주인공이 아빠 친구네에서 같이 살게됩니다(가슴아픈 사연). 20살이 막 넘긴 남자주인공에게 가족들이 해주는 비밀수업이 우연히 시작되죠. 아줌마, 그리고 누나들, 동네 친구 누나 등 ㅎㅎㅎ 의외로 귀여움을 받고 있는 남자주인공을 만나보실 수 있는 그런 웹툰이죠. 역시나 여자주인공 캐릭터들이 하나 같이 매력적이라 보는 동안 캐릭터들에게 푹 빠질 수 밖에 없는 그런 웹툰이에요.

 

비밀수업 왕강철, 미나짱

 

  웹툰은 역시 스토리 + 작화가 조화로워야 하고 퀄리티가 있어야 볼만하죠. 그런 면에서 왕강철 작가의 스토리 좋고, 작화를 담당하는 작가들의 퀄리티 역시 쩔고 그래서 인기웹툰 탄생 !! 이런거 같습니다. 재미있는 스토리 그리고 멋진 작화 작가와 함께는 왕강철 작가의 웹툰 소개해드렸습니다. 아마 실망하지 않으실 거에요. ㅎㅎㅎ 이번 주말에 아니면 돌아오는 주말에 정주행 해보시는 것 어때요?

 

#스토리 #그림체 #비밀수업 #PC방여신들 #런어웨이 #완결 #연재 #추천작 #정주행 #다시보기 #강추 #성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