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Donmany(돈마니) 작가 웹툰 - 나를 찾아줘, 돈의 매력

돈마니(Donmany) 작가 웹툰

- 나를 찾아줘, 돈의 매력 -

 

 

  돈마니 작가의 필명 답게 스토리도 돈과 연관된 것들이죠. 나를 찾아줘, 돈의 매력 ㅎㅎㅎ 소개해드립니다아 !! 

 

 

  - 나를 찾아줘 (Donmany 작가) >> 웹툰바로가기

 

  - 돈의 매력 (Donmany 작가) >> 웹툰바로가기

 

 

 

 

  나를 찾아줘 (Donmany 작가) - 이 정신빠진 남자주인공 ㅋㅋㅋㅋ 시골에서 도시로 대학에 왔는데 집 보증금을 홀랑 다단계 업체에 투자했네요 ㅋㅋㅋㅋ 다단계니까 위에 누가 있겠죠? 바로 세자매 !! 이 남자에의 돈을 홀랑 벗겨 먹고는 집에서 같이 살게 해줍니다. 그런데 이녀석 아직 돈을 날린게 아니라고 생각해서 그런지.. 아니면 세자매가 훌렁훌렁 벗고 다녀서 그런지.. 같이 살길 잘했다고 생각하는 것 같네요 ㅎㅎ 뒷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웹툰고고!!

 

 

 

  돈의 매력 (Donmany 작가) - 주차장 도우미 요원으로 일하는 남자주인공... 얼마전에 돈벼락을 맞아서 차를 샀습니다. 아주 비싼차를요 ㅎㅎㅎ 돈이 없을 땐 말도 못걸어 봤던 여자주인공에게 부탁을 받습니다. 어딘가 태워달라고 ㅋㅋㅋ 그동안 마음속으로 좋아했던 여자이기에 잘보이고 싶은데.. 가진 것은 돈뿐이라 돈을 잘 어필해야 하겠죠?? 그래도 돈은 진짜 매력적이니까 !!  웹툰고고!!

 

 

  황당하지만 재미있는 스토리를 보여주는 돈마니 작가의 웹툰들이에요. 재미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작가 필명 대로 어떻게 이렇게 돈과 관련된 이야기를 풀어내는지.. 아마도 정말 돈쪽에 관심이 많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 다음에는 어떤 이야기를 풀어낼지 궁금해지는 작가 같아요. 주말에 보실 웹툰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