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S.L.co 엘라 작가 웹툰 - 여초회사 신입사원, 미망인

S.L.co 엘라 작가

- 여초회사 신입사원, 미망인 -

 

 

  필명 어려운 작가 중에 하나인 듯(?) S.L.co엘라 작가의 웹툰 2개 소개해드려요. 

 

  - 여초회사 신입사원 (S.L.co엘라 작가) >> 웹툰바로가기

 

  - 미망인 (S.L.co엘라 작가) >> 웹툰바로가기

 

 

  아래에는 엘라 작가라고 줄여서 쓸께요 !! 

 

 

 

  여초회사 신입사원 (S.L.co엘라 작가) -  신입사원이 왔는데 .. 아 쫌 ㅋㅋㅋㅋ 인사팀 불러와 !!!!  여초회사 신입사원이라서 기도 못펴고 막 어 ! 그럴줄 알았는데 이건 머 ㅋㅋㅋㅋㅋ 아무튼 신박한 스토리가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여러분은 어떤 회사에 다니고 계신가요? 여초? 남초?  웹툰같이봐요!! gogo

 

 

 

 

  미망인 (S.L.co엘라 작가) - 돈많은 부자집 할아버지의 아들인 남자주인공은 자신이 유일한 상속자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였던 것 같네요. 미망인 웹툰 제목만 봐도 그렇죠? 남편이 죽은 사람을 부르는 단어니까요. 미망인은 무척이나 슬픈 얼굴을 하고 있는데.. 굉장히 젊은 얼굴이죠? 과연 어떤 사연일런지.. 그것도 그렇고 남자주인공이 미망인을 가만히 둘 것인가 !!  웹툰같이봐요!! 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