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완결웹툰 추천 / 탑툰 동창모임 (AA MEDIA 작가)

완결웹툰 추천 / 탑툰 동창모임 (AA MEDIA 작가)

 

 

  2019년 11월에 완결된 웹툰 추천해드립니다. 탑툰에서 연재되었고 AA MEDIA작가의 웹툰인 '동창모임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AA MEDIA 작가 많이 들어보셨죠? AA MEDIA 검색해보면 (http://jakgga.com/author/3961/work/) 엄청 많은 웹툰의 작가로 되어 있어서 아마도 팀인 것 같죠?

 

  '동창모임 (웹툰바로가기)'은 작년(2019년이 작년이라니 아직은 좀 어색하죠? ㅎㅎ) 11월에 70화로 완결되었습니다. 딱 좋은 길이 같아요. 너무 길지도 않고 너무 짧지도 않고 70화면 2일이면 정주행 가능할 것 같아요. 완결된 웹툰 보는 맛이자나요. 정주행. 

 

  '동창모임' 웹툰의 간당한 스토리를 말씀드릴게요. 오랜만에 동창에게 연락을 받은 남자주인공은 호기심에 모임에 참석하게 됩니다. 그랬는데 동창모임을 술집이 아니라 외딴 저택에서 하는겁니다. 그 이유가 바로 나오는데 우리가 생각하는 일반적인 동창모임이 아니였던거죠. 만나서 근황을 묻고 술먹고 노는 모임이 아니라 은밀한 곳에서 어른들의 놀이를 하기 위한 동창모임이었던 것입니다. 

 

  그 놀이는 바로 제비뽑기. 같은 번호가 나오면 그날의 짝궁이 되는거죠. 단순하지만 어릴 때 학교에서 자리 바꾸기 할 때 많이 쓰던 방식이니까요. 자리 바꿀 때 정말 맨 뒤로 맨날 가고 싶었는데 ㅎㅎ 여러 분도 그랬죠?

 

  만약 여러 분이 남자주인공이라면 자리를 박차고 나올건가요? 아니면 여친, 와이프에게는 비밀로 하고..? 남자주인공의 선택이 어떤지 상상이 가시겠죠? ㅎㅎㅎ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웹툰이에요.

1. 색다른 동창모임이 궁금하다는 분. 요즘도 동창모임 많고 그럴까요? ㅎㅎ 동창모임을 다니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하면 안되겠다 ;;

2. 완결웹툰 찾는 분들에게는 당연히 추천하죠. 70화까지 정주행하실 수 있는 웹툰입니다. 본김에끝까지 !

3. AA MEDIA 작가의 웹툰들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AA MEDIA 작가의 다른 웹툰들은 구남친 구여친의 사정, 나눠먹을까?, 맘카페 등 다수의 웹툰이 있습니다.

4. 주말에 볼만한 웹툰 찾는 분들에게도 추천해요. 일단 보기 시작하면 멈추기 힘든 웹툰이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