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미소설 웹툰 / 나쁜아빠 - 전상연, 오마쥬스 작가

미소설웹툰 / 나쁜아빠 - 전상연, 오마쥬스 작가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미소설 웹툰 '나쁜아빠 (웹툰바로가기)'는 소설원작 웹툰이더라고요. 미소설 사이트가 웹소설과 웹툰 모두 보실 수 있는데요. 웹소설을 많이 보유하고 있다 보니까 나쁜아빠 같은 웹소설 원작의 웹툰이 꽤 있네요. 

 

  '나쁜아빠 (웹툰바로가기)' 웹툰의 간단한 스토리를 소개해드릴게요. 말그대로 나쁜 아빠의 이야기더라고요. 딸의 룸메이트와 사귀고 있거든요. ㅋㅋㅋㅋ. 어떻게 된 건지는 복잡해서 소설이나 웹툰을 보셔야 확실히 이해하실 수 있을거에요. 어디서 부터 어떻게 잘못된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남자주인공인 아빠는 나쁜 아빠가 맞는 것 같아요 !

 

 

미소설 웹툰 '나쁜아빠', 소설원작

 

  딸이 자취를 하겠다고 우겼을 때 억지로 기숙사에 살아야 한다고 고집을 부렸으면 이런일이 없었을 텐데 말이죠. 여러 분도 자취 해보셨어요?? 학교 앞에서. 진짜 편하기 편하죠. 걸어서 학교를 갈 수 있다니 ! 공강시간에 잠깐 집에서 쉬고 나올 수도 있고 여러 모로 정말 편하지만 불편한 점도 많더라고요 ㅋㅋㅋㅋ 

 

  다시 '나쁜아빠 (웹툰바로가기)' 웹툰 이야기로 돌아와서, 남자주인공인 아빠가 딸에게 들키지 않고 딸의 룸메이트와 연애를 이어갈 수 있을까요? 평범해 보이는 남자주인공을 만나는 룸메이트 여자주인공의 생각이 궁금해지네요 무슨 마음일까요? ㅎㅎ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1. 웹소설 원작 웹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스토리가 있자나요 ! ㅎㅎ 

2. 중년의 남성과 젊은 여성과의 연애 스토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3. 일요일에 볼만한 웹툰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려요.

 

  즐겁게 남은 주말 보내세요. 다음 주도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