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완결웹툰 아빠의 여자 / FACON 작가 (총 30화)

완결웹툰 아빠의 여자 / FACON 작가 (총 30화)

 

  다작의 상징적인 작가죠. FACON 작가의 완결웹툰 하나 소개해드려요. FACON 작가의 웹툰들이 대부분 많은 관심과 인기를 누리고 있자나요.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웹툰 '아빠의 여자 (웹툰바로가기)'도 비교적 짧게 완결되었지만 충분히 재미있는 웹툰입니다. 아직 못보신 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포스팅합니다 !

 

아빠의 여자이고 남자주인공의 새엄마인 여자주인공.

 

  '아빠의 여자 (웹툰바로가기)'의 간단한 스토리는 이래요. 남자주인공의 아빠가 새엄마를 데리고 집에 들어왔죠. 아직 어린 남자주인공은 그게 마음에 들지 않았는지 반항하는 중이고요. 엄청 젊은 새엄마는 친해지려고 조심스럽고 계속해서 남자주인공에게 다가오죠. 그런데 문제가 하나 있더라고요. 바로 남자주인공이 어느새인가 새엄마 그러니까 여자주인공을 좋아하게 되는... 그런.. 

 

  결국에는 남편과 새엄마, 자식과 새엄마. 새엄마가 선택하면 되는건가요? 아니 선택할게 있는건가? 혼란스러운 ㅋㅋㅋㅋ 상황입니다. 그래도 30화로 완결이니까 30화 안에 결론이 나겠죠? 음.. 여러 분이 새엄마라면? 아니면 여러 분이 남자 주인공이라면? 라고 생각하면서 보면 더 재미있는 웹툰이 아닐까 싶네요 ㅎ

 

  미소설에서도 재미있는 웹툰도 많고 웹소설도 많네요. 웹소설도 좀 읽고 재미있는게 있으면 추천 포스팅을 써봐야겠어요. 주말에 재미있는 웹툰을 찾고 계시다면? '아빠의 여자' 웹툰 한 번 정주행 도전해보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