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미소설 웹툰 추천 / 너무나 젊은 엄마 (진환, 밀 작가)

반응형

미소설 웹툰 추천 / 너무나 젊은 엄마 (진환, 밀 작가) 

 

  미소설 웹툰 하나 추천해요. 미소설 사이트에서는 웹소설과 웹툰 모두 보실 수 있죠. 이번에 추천해드리는 웹툰은 소설 원작인 '너무나 젊은 엄마 (웹툰바로가기) / 진환, 밀 작가' 입니다. 소설로 보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링크(웹소설바로가기)로 바로가실 수 있어요.

 

 

  간단하게 '너무나 젊은 엄마 (웹툰바로가기)' 스토리를 소개해드릴게요. 이 웹툰의 남자주인공은 친구 집에 같이 살게 되었습니다. 짐이 간단한 남자주인공은 친구가 없는 집에 짐을 들였죠. 집을 구경하다가 집에 젊은 어떤 여자가 잠을 자고 있는 것을 발견하죠. 친구의 엄마인 줄은 꿈에도 모르고.... 실수를 할뻔 합니다. 아니 그런데 진짜 대학생 아들을 둔 엄마라고는 생각할 수 없는 미모, 몸매 그러니까 너무나 젊은 엄마인거였죠. 

 

 

너무나 젊은 엄마의 여자주인공.

 

  '너무나 젊은 엄마 (웹툰바로가기)' 의 여자주인공 그러니까 너무나 젊은 엄마는 남편과 이혼하고 아들을 혼자 키웠죠. 하는 일은 마담. 그래도 자식을 밝고 씩씩하게 키운 대단한 주인공 같아요. 그런데 위 그림은 약간 슬퍼보이네요. 어떤 마음의 힘든 점이 있는거겠죠??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드려요.

1. 소설원작의 웹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아무래도 소설 원작이 있다보니까 스토리 탄탄해서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죠.

2. 소설(너무나 젊은 엄마 웹소설바로가기)은 완결되었어요. 소설이 많은 인기가 있었으니까 이렇게 웹툰으로 만들어지는 것이겠죠 ㅎㅎ 정주행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3. 금요일에 볼만한 웹툰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매주 금요일에 연재되고 있습니다.

4. 연상을 좋아하시는 분들, 연상이 나오는 웹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주말의 반이 지나가네요. 남은 시간도 즐겁게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