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미소설 추천웹툰 / 여름의 시작 - 느티나무 작가

미소설 추천웹툰 / 여름의 시작 - 느티나무 작가

 

 

  미소설 웹툰 중에서 추천해드릴 웹툰 하나 더 있어요. 바로 '여름의 시작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여자주인공이 메인 스토리를 끌어가는 웹툰입니다. 처음에는 헉하는 스토리라 깜짝 놀랬네요 ㅎㅎ 평범하지 않은 스토리라 작가를 한 번 찾아봤어요. 예전에 봤던 웹툰 '봄날은 간다'를 만드신 작가네요. 짧았지만 재미있었는데 이번 웹툰 '여름의 시작'은 장편입니다. 

 

 '여름의 시작 (웹툰바로가기)' 웹툰 스토리를 소개해드릴게요. 남편의 출장을 따라 나선 여자주인공은 행복해하는 것 같네요. 남편 덕분은 아니고요. 옆에 앉은 미남 남성때문이죠. 단 한번도 상상해본적 없는 일들을 겪게 되는 여자주인공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미소설 웹툰 '여름의 시작'

 

  사실 모든 것이 그렇죠. 처음이 어렵지 이후는 쉽자나요. 그래서 나쁜 짓은 처음부터 하지 말아야 하는 것 같아요. 나쁜 일도 처음이 어렵지 이후에는 너무나 쉽게 때문이죠. 이 여자주인공이 어떤 선택을 할지 모르지만 자신에게 좋은 일이면 좋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좋은 일이면 좋겠죠. 쉽진 않아 보입니다 ㅎㅎ 

 

  '여름의 시작 (웹툰바로가기)'웹툰은 이런 분들에게 추천하려고요.

1. 토요일 볼만한 웹툰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려요. 미소설에서 매주 토요일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2. 여주인공이 메인스토리를 끌어가는 웹툰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려요.

3. 느티나무 작가의 웹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 이번 웹툰을 시작으로 더 많은 웹툰에서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주말이 다 지나가고 이제 다시 월요일이 다가오네요.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담주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