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다시보기 좋은 완결웹툰 - 프로듀서 / 탑툰, 활화산, 지호 작가

다시보기 좋은 완결웹툰 - 프로듀서 / 탑툰, 활화산, 지호 작가

 

 

  다시보기 좋은 완결웹툰이 뭐가 있을까 생각해보니까 '프로듀서 (웹툰바로가기)'가 생각이 나더라고요. 프로듀서의 작가님들은 요즘 인기 핫한 웹툰을 연재 중이기도 하죠. 바로 활화산 작가와 지호 작가가 만들어낸 웹툰입니다.

 

  작가님들 먼저 소개해보면 지호 작가는 프로듀서, 피트니스 웹툰의 그림을 담당하고 있는 작가죠. 프로듀서는 완결이고 피트니스는 지금 굉장히 핫한 웹툰이죠. 지호 작가의 그림체가 사람들에게 확실히 느낌을 주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활화산 작가는 정말 유명한 웹툰들의 스토리를 담당했거나 담당하고 있는 작가죠. 대단하신 것 같아요. 어떻게 참여하는 것마다 인기 대박을 치는지 말이죠. 이렇게 확실한 실력이 있는 2명의 작가가 뭉쳐서 만든 웹툰이었으니 퀄리티는 확실해요 !!

 

  다시보기 좋은 완결웹툰 >> 프로듀서 바로가기

 

프로듀서 웹툰에서 잘나가는 작곡가
좋은 곡을 받는 것이 절실한 아이돌

  

 '프로듀서 (웹툰바로가기)' 웹툰의 간단한 스토리는 이래요. 아이돌로 성공하고 싶은 아이돌과 그걸 알고 그걸 이용해서 자신의 욕망을 채우려는 인물들, 그리고 그안에서 상처받고 괴로워하지만 싸우고 극복해가는 그런 내용들이죠. 

 

  생각해보면 정말 좋은 곡을 받는게 중요하자나요. 그래야 많이 울려퍼질거고 그래야 얼굴도 알리고 성공할 수 있는 것이니까요. 당연히 외모도 중요하지만 곡이 중요하니까 작곡가에게 줄을 엄청 서는 것이겠죠? ㅎㅎ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드려요 !

1. 연예계 이야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웹툰이니까 현실과는 다르겠지만 그래도 연예계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더 재미있게 보실 것 같아요.

2. 완결웹툰 정주행, 다시보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해요. 사실 이만한 퀄리티의 스토리와 그림체 조합 찾기 어렵자나요 ㅎㅎ

3. 활화산 작가, 지호 작가 좋아하신다면 당연히 보셨을 것 같은데 그렇다면 다시보기는 어떠세요? 

4. 볼만한 웹툰 뭐 없나? 찾으신다면 재미가 확실한 웹툰이니까 실망하지 않으실거에요.

 

 또 다시보기 괜찮은 웹툰 있으면 소개해드릴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