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완결웹툰 다시보기 추천 - 형의비서 / 32화 완결, 정이연, 홍반장

완결웹툰 다시보기 추천  - 형의비서 / 32화 완결, 정이연, 홍반장

 

  신작도 좋고 연재작도 좋지만 역시 몰아서 보기에는 완결웹툰이 최고죠. 안그래요?. 그래서 완결웹툰 다시보기 추천작으로 '형의비서 (웹툰바로가기)'를 소개해드립니다. 다시보기 딱 좋은 웹툰이에요. 32화 완결이라 그렇게 길지 않고 그림체나 스토리 모두 만족할만한 웹툰이죠.

 

  정이연 작가와 홍반장 작가의 결합이라니 너무 좋죠. 이런거 생각하면 32화로 완결된게 조금 아쉬워요 ㅠ 조금 더 길게 연재해도 좋았을 것 같은 웹툰인데 말이죠. 그래도 짧으면 짧은대로 매력이 있으니까요. 조금만 시간내면 완결까지 정주행 하실 수 있답니다. 

 

  완결웹툰 다시보기 추천작 >> 형의비서 웹툰바로가기

 

 

 

  '형의비서 (웹툰바로가기)' 웹툰 연출 좋죠? 연출적인 면에서 다른 웹툰하고 조금 차별화 되는 것 같습니다. 여자주인공이 무척 이쁘다는 것은 당연하고 남자주인공은 잘생겼고 돈도 많은데 왜 저럴까... 궁금하긴 하지만 ㅋㅋㅋ 아무튼 비주얼적으로 매력적인 주인공들이 나옵니다. 

 

  확실히 이런 웹툰들이 다시볼만하죠. 그림체도 좋고 스토리도 받쳐주는 그런 웹툰들 말이에요. 형의비서는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드려요.

1. 다시보기로 좋은 웹툰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2. 완결웹툰 찾는 분들, 정주행 가능한 웹툰이에요. 심지어 재미도 있죠.

3. 홍반장, 정이연 작가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기억에 남는 웹툰이었을꺼에요. 다시보세요 다시 ㅎㅎ

4. 연출이 좋은 웹툰 찾는 분들에게도 추천해드려요.

 

 신작도 좋지만 완결이 요즘 끌리네요. 완결 다시보기로 한 번더 보면 못봤던 내용도 보이는 것 같고 깨알같은 재미가 더해지는 것 같아요. 여러 분이 강력추천하는 완결웹툰이 있을까요?? 공유해주세요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