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시즌2 시작 / 외지인: 하녀들 (탑툰, FACON 작가, 별장, 부자, 도련님)

시즌2 시작 / 외지인: 하녀들 (탑툰, FACON 작가, 별장, 부자, 도련님)

 

  시즌 2가 시작되었네요. 탑툰에서 연재되고 있는 '외지인: 하녀들 (웹툰바로가기)' 소개해드려요. 시즌 1이 30화로 완결되었는데 약 2달 반 정도만에 시즌 2로 돌아왔습니다. FACON 작가의 웹툰인 만큼 이번 시즌 2에서는 어떤 스토리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2달 반 정도가 지나서 스토리를 까먹으신 분들도 있을 것 같아요. 간단하게 정리해보면 대기업 회장님의 아들이 남자주인공입니다. 아직 철이 덜든 인간인데요. 이여자 저여자 건드리고 다니다가 회장님 그러니까 아빠의 여자를 건드리면서 지방에 있는 별장으로 보내집니다. ㅎㅎㅎ 

 

  스토리가 잘 기억 안나는 분들은 시즌 1부터 다시보기 하는게 좋을 것 같죠? ㅎㅎ 

 

  시즌 2 시작! 외지인 : 하녀들 웹툰바로가기

 

 

 별장에 도착한 남자주인공. 부자 치고 약간 소박한 별장 모습아닌가요? ㅎㅎ 더 화려할줄 알았는뎅.
첫날부터 관리인의 비밀을 잡고 흔드는 남자주인공

  

  '외지인: 하녀들 (웹툰바로가기)' 시즌 2에서는 어떤 내용이 나올까요? 일단 새로운 하녀들이 나온다는 점 ! 아마도 여러 분의 취향에 딱 맞는 여자주인공들이 나오겠죠? ㅋㅋㅋㅋ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1. 부자이면서 양아치인 남자주인공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러요.

2. FACON 작가 좋아하시는 분들은 시즌 1 보셨을 것 같아요. 다시보기 하시고 시즌 2 같이 달려요 !

3. 주인과 하녀의 관계에 로망이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려요.

4. 부려먹거나 괴롭히는 관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이제 월요일 끝나가니까 조금만 힘내세요 ㅎㅎ 주말까지 얼마 안남았어요. 월요이만 지나가면 진짜 금방 훅 지나가니까요 ! 저녁에 재미있는 웹툰도 보시고 휴식을 취해보시는건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