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평점좋은 신작웹툰 아나운서 (허스키팀, 유지로 작가) 추천해요

평점좋은 신작웹툰 아나운서 (허스키팀, 유지로 작가) 추천해요

 

  신작웹툰들이 평점이 그렇게 높은 경우를 많이 못봤는데 확실히 느낌있는 웹툰은 신작이라고 해도 평점이 높네요. 그만큼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였다는 뜻이겠죠?? 좋은쪽으로 말이에요 ㅎㅎ. 그래서 추천해드리는 평점좋은 신작웹툰 '아나운서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어떤 점에서 평점이 좋은거지? 라고 생각해보니까. 3가지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첫번째는 허스키팀 작가가 스토리를 기가 막히게 쓰고 있는 것 같아요. 역시 웹툰 '약점'에서 알아봤어요 ! 스토리 너무 재미있게 쓰시는 것 같아요. 두번째는 그림체 와 ! 신작 중에서도 눈에 띄게 좋네요. 마네킹 아니고요. 확실히 볼만한 그림체입니다. 세번째는 아나운서에 대한 환상?을 잘 파고드는 것 같아요.

 

 

  평점좋은 신작웹툰 >> 아나운서 웹툰바로가기

 

 

평점좋은 신작웹툰 아나운서
남자주인공의 여자친구 강소윤 아나운서

  여자주인공들 너무 이쁘죠? 남자주인공 복 받았네. 하긴 방송국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다 미모가 장난 아니죠? 남자주인공도 잘생겼어요 ㅎㅎㅎ 미남, 미녀가 나오는 웹툰 찾는 분들에게는 딱인 웹툰입니다. 이미지 보시면 왜 평점이 좋은지 답이 나오죠? ㅎㅎ

 

  '아나운서 (웹툰바로가기)' 웹툰은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1. 평점보고 웹툰 고르는 분들에게는 선택하실만한 웹툰이에요. 평점이 워낙 높아서요. 초반에 이렇게 인기를 끌다니 관심이 안갈 수가 없네요.

2. 그림체와 스토리 모두 좋아야 한다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허스키팀 작가와 유지로 작가의 조합입니다. 허스키팀 작가는 웹툰 '약점'의 작가이기도 하고요.

3. 수요웹툰 볼만한거 찾는 분들에게는 추천 ! 아나운서는 매주 수요일에 연재되고 있습니다.

4. 방송국이 배경인 웹툰들 좋아하신다면 추천 ! 

 

  웹툰보고 힘들었지만 일할 수 있어서 좋았던 월요일 마무리하시길 바래요. 저도 아나운서 웹툰은 꼭 챙겨볼게요. 그림체가 너무 제취향이야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