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이벤트/웹툰

완결웹툰 다시보기 - 바디트랩 (멀덕 작가, 전여친, 전남친, 애인, 바람)

(40화) 완결웹툰 다시보기 - 바디트랩 (멀덕 작가, 전여친, 전남친, 애인, 바람)

 

  멀덕 작가의 완결된 웹툰이죠. '바디트랩 (웹툰바로가기)' 간단하게 리뷰해봅니다. 여기서 잠깐 링크가 잘 안열리면 길게 눌러서 시크릿탭에서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 아마 더 잘 열릴거에요 ㅎㅎ. 저는 멀덕 작가의 웹툰들 너무 너무 좋아해요. 다작을 해주시니 더 좋아요 ㅎㅎ 보고 싶은 그림체, 스토리인데 많이 만들어서 공개되니까 보는 사람 입장에서는 참 좋죠 ㅎㅎㅎ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바디트랩도 좋아하는 웹툰이에요. 40화라서 그렇게 길지 않자나요. 주말에 심심할 때 천천히 보시면 충분히 정주행 하실 수 있는 정도랍니다. ㅎㅎ 

 

  '바디트랩' 설정과 스토리 가볍게 소개해드릴게요. 일단 남여주인공은 서로 사랑했던 사이죠. 아니 어쩌면 지금도 서로를 사랑하는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지금은 각자의 짝이 있어요. 어느 휴양지에서 우연히 만나게 된 남자,여자주인공의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시작부터 재미있는 설정이죠? ㅎㅎ 

 

우연히 마주치게 된 여자, 남자주인공

  저는 멀덕 작가의 그림체가 너무너무 좋아요. 귀여운면도 많고 조금 솔직한 캐릭터들이 많아서 그런지 더 웹툰에 집중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스토리도 좋고요. ㅎㅎㅎ. 아래 상황은 이런 상황이에요. 우연히 두 사람은 같은 휴양지에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죠. 그러다가 이렇게 서로의 파트너가 잠든 시간에 만나게 됩니다. 사실 서로가 싫어져서 헤어진건데 이제는 그때 악감정이 남아있지 않고 그냥 서로의 안부도 궁금한 상태가 되었나봐요. 따로 만나기까지 하는 것을 보면 말이죠.

 

  '바디트랩' 이라는 제목이 조금 궁금하지 않으세요? 뭔가 트랩이 있을 것 같다는 생각? 그런데 초반 스토리에서는 찾을 수가 없을지도요 ㅎㅎ 완결까지 다 보시면 웹툰 제목이 이해되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아무튼 서로 만나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고 이제 각자의 방으로 헤어져야 하는 시간이죠. 남자주인공이 한번만 안아보자면서 ㅎㅎㅎ 그런데 안아주는 자세가 참으로 연인 같네요. 여러 분은 이런 상황있었어요? 전 여친과 다시 우연히 만나서 이야기를 나누고 헤어질 때 안아주는?? ㅎㅎ 저는 이 장면 보면서 아직 서로를 잊어버린게 아니라 오히려 이제는 서로를 바라는게 아닐까? 그런 생각말이에요 ㅎㅎ

 

멀덕 작가 웹툰 - 바디트랩

  그렇자나요, 지금은 애인이 아닌데 이렇게 안아주나요? ㅎㅎㅎ 그러면 안되는거 아니에요?? 라고 묻고 싶지만.. 아무튼 둘의 사이는 왜 멀어졌을까요? 마음 아픈 사랑이 있으려나요? 웹툰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멀덕 작가의 웹툰은 다시보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그림체도 스토리도 재미있으니까요. 총 40화로 완결되서 다시보기로 보시는 분들은 하루면 충분히 보실 수 있죠. 역시 다작의 상징적인 작가 같아요. 너무 질질 끌지 않고 이야기를 끌고 나가는 면이 좋은 것 같아요. 그런 면에서 이번 주 주말에 볼만한 웹툰으로 '바디트랩' 추천해드릴게요 !! 

 

#작화가좋은 #그림체귀여워요 #귀염 #구염 #전연인 #헤어짐 #사랑 #예쁨 #다시 #만남 #멀덕 #다시보기추천 #정주행추천 #애인 #바람이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