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탑툰 신작웹툰 '위기의 주부들' / 한수, 찰스 작가

탑툰 신작웹툰 '위기의 주부들' / 한수, 찰스 작가

 

  탑툰에서 연재되는 신작웹툰 '위기의 주부들 (웹툰바로가기)' 소개해드릴게요. 그림체가 익숙한 것 같아서 확인해봤더니 한수 작가가 작화를 담당했더라고요. 작년 말에 완결된 '이모의 비밀'이라는 웹툰에서 작화를 담당했던 작가고요. 이렇게 다시 새로운 웹툰으로 돌아왔더라고요. 스토리를 찰스 작가입니다. 찰스 작가는 처음 만나는 작가인데 얼마나 재미있는 스토리를 보여줄지 궁금해지네요.

 

 

  설정부터 확인해보실까요? 

 '위기의 주부들' 웹툰은 어떤 아파트를 배경으로 진행됩니다. 어떤 부부가 서울은 아니고 지방의 아파트로 이사하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되죠. 사실 여자는 별로 가고 싶지 않았던 것 같아요. 처음부터 불만이 있었거든요. 그런 마음으로 방문한 아파트가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사실이겠죠? 여자주인공들은 상당히 많이 나오더라고요. 전부 어떤 스토리로 엮이게 될지 궁금해집니다. 남자주인공은 아래 썸네일에서 보실 수 있는 경비와, 이사온 부부의 남편이 나옵니다. 

 

 

  아직은 초반이라서 어떤지 잘 모르겠어요. 일단은 한수 작가의 웹툰이니까 조금 더 보고 판단해보려고요. 이전에 봤던 이모의 비밀 웹툰이 저는 재미있었거든요 ㅎㅎ 그래서 사실 이번 웹툰도 조금 기대하고 있는 것 같아요. 여러 분도 신작웹툰이니까 '위기의 주부들' 한 번 보고 판단해보세요. 매주 토요일에 연재되는 웹툰이네요. 주말을 시작하면서 보기에는 좋을지도요? ㅎㅎ 

 

  아직 주말까지는 조금 많이 남았지만 힘내세요 ! 5월도 벌써 중순에서 말로 달려가고 있으니까요. 이러다가 조금 지나면 5월도 지나가고 6월도 지나갈 것 같아요. 그러면 벌써 여름? 거기다가 ! 2020년의 반이 지나가는 것이려나요? ㅠㅠ 조금 더 화이팅 해야겠죠? 2020년 새해에 고민한 다짐도 잘 지켜지고 있는지 확인이 필요한 시점인 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