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얀새 작가 / 우연히, 작은전쟁 / 웹툰, 탑툰, 작화가미친, 작화가예쁜

얀새 작가 / 우연히, 작은전쟁 / 웹툰, 탑툰, 작화가미친, 작화가예쁜

- 우연히, 작은전쟁 -

 

  그림작가인 얀새 작가의 웹툰 2개 소개해드려요. 제가 요즘 제일 재미있게 보고 있는 웹툰이 '작은전쟁'이거든요. 스토리도 재미있지만 그림체가 정말 정말 대단하죠!! 많은 분들이 인정하시는 작가분 같아요. 탑툰에서 그림, 작화가 정말 미친듯이 퀄리티 좋은 작가들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얀새 작가의 작화는 정말 멋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거든요. 그래서 작은전쟁을 그리고 있는 얀새 작가의 웹툰이 뭐가 있는지 확인해봤더니 '우연히' 웹툰도 얀새 작가가 참여한 웹툰이더라고요 !! 2개 웹툰 가볍게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예전에 완결된 웹툰인 우연히 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총 52화로 완결된 웹툰이고요. 주말에 정주행 하기 딱 좋은 길이로 완결되었네요. 얀새 작가의 예전 작화는 어땠는지 궁금하시다면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우연히 (얀새, 닭타령, 린 작가) - 우연히 마주친 첫사랑. 그런데 노래방에서 도우미도 나오는 그런 곳에서 마주칠 줄은 몰랐죠 ㅠㅠㅠ 남자주인공이 잠깐 카운터에 다녀오다가 우연히 방안에 있는 여자와 눈이 마주쳤는데 그게 바로 첫사랑이었죠. 어떤 사연이 있었길래 아래 그림처럼 환화게 웃던 첫사랑이 ... 웹툰 gogo !! 

 

웹툰 우연히 썸네일
웹툰 '우연히'의 여자주인공

  두 번째로 소개해드리는 얀새 작가의 웹툰은 작은전쟁입니다. 많은 분들이 보고 계신 웹툰이기도 하고 평점도 상당히 높고 ㅎㅎ 탑툰에서는 효자 웹툰이 아닐까 싶을 정도에요. 그정도로 많은 분들이 사랑하고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을 것 같습니다. 스토리도 재미있고 그림체가 쩌는데 거기다가 여자주인공들도 많이 나오고 !! 각 여자주인공 캐릭터들의 매력이 철철 넘치는 보시면 왜 이렇게 인기가 많은지 느끼실 수 있죠 ㅎㅎ.

  작은전쟁 (얀새, 타르초 작가) - 진짜 요즘 제일 재미있게 보는 웹툰. 그림체가 정말.. 굳 !! 구도가 !!! 정말 굳 !!! 여자주인공들도 다양하게 나오는 것도 좋고요. 아래 우미희 뿐만 아니라 장건철의 파트너로 송다영, 민소다, 주리나, 홍예나 등이 나옵니다. 다 개성있는 그리고 스토리에 녹아들어서 하 정말 추천합니다. 얀새 작가의 그림이 빛이 나는 그런 느낌이에요.  웹툰 gogo !! 

 

여자주인공 중에 한명

  웹툰 여러개 보고 있지만 작은전쟁은 항상 챙겨보는 웹툰이 되버렸죠. 스토리도 그렇지만 작화를 구경하러 가는 느낌이 더 강한 것 같아요. ㅎㅎ 그만큼 믿고 보는 작가하면 생각나는 작가가 얀새 작가인 것 같습니다. 물론 타르초 작가의 스토리도 좋아요 굿굿 !!

 

  한마디로

웹툰 선택에서 작화가 제일 중요하신 분들은 얀새 작가의 웹툰 찾아서 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

 

#그림체

#작화가미친 #작화가쩌는 #작화가야한 #작화 #얀새 #그림작가 #작가 #강추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