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친구, 여자친구 (웹툰 다시보기 / 탑툰 / 유극조, 민영)

(49화 연재중)친구, 여자친구 (웹툰 다시보기 / 탑툰 / 유극조, 민영) 

 

  친구, 여친이 알려주는 실전 연애 강좌 !!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친구, 여자친구 (웹툰바로가기)'는 탑툰에서 유극조, 민영 작가가 같이 만들고 있는 웹툰이고요. 어느새 49화화가 연재되고 있죠. 이제 다음주면 드디어 50화인가요?? ㅎㅎㅎ 50화 정도면 하루만에 정주행, 다시보기 하기에는 조금 많은 것 같아요. 주말에 천천히 정주행 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릴게요.

 

  간단하게 스토리를 소개해드리면 이래요.. 대학에는 갔지만 그다지 인싸 아니고 제가 보기에는 그냥 평범한 남자주인공이 나옵니다. 어쩌다 보니까 신입생 미모 탑인 여자애와 같이 조별 과제를 하게 되었는데 미모가 뛰어난 여자를 남자들이 가만히 두지 않겠죠? 남자주인공도 그녀가 마음에 드는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몰라서 그냥 넉놓고 보기만 하는데... 남자주인공의 친구가 옆에서 보기에 답답했는지 자신의 여자친구에게 한 수 배워보라며 특별 레슨을 제안합니다. 친구 여자친구의 특별하고 은밀한 강의를 받으면, 같이 팀플하는 미모탑 여자애와 제대로 된 연애를 해볼 수 있을까요??? 

 

남자주인공이 좋아하는 유수연

 

  지금도 있는지 모르겠는데 옛날에는 막 어디가서 여자들한테 말붙이는 법 이런거 강의도 있고 그랬자나요. 혹시 기억나세요? 그거하고는 조금 다르지만 아무튼 연애를 누군가의 강의를 듣는다는게 약간 어색하죠. 그렇다고 계속 쑥맥으로 지낼 수는 없으니 도전하는 남자주인공을 응원해줘야 하겠죠? 

 

  '친구, 여자친구' 웹툰 제목처럼 친구의 여자친구가 나오는 것은 확실히 아시겠죠? 아무튼 친구의 여자친구가 워낙 개방적이신 분이라 ㅋㅋㅋㅋ 수업이 어떤식으로 진행이 될런지 잘 모르겠네요. 매주 화요일에 연재되고 있고요. 대학 캠퍼스, 친구 자취방 등이 배경이고 젊은이들이 주인공인 웹툰입니다. 젊음이 좋긴 좋죠 !! 그쵸? ㅎㅎ

  바이러스가 아니였다면 지금 대학생들도 신나게 캠퍼스에서 공부도하고 연애도하고 과제도 하고 과제도 하고 과제도 하고 그랬을텐데 말이죠 ㅋㅋㅋㅋ. 이 사태가 조금 진정되면 1학게 중에 학교 캠퍼스에 나가게 되지 않을까요? 캠퍼스에서 오프라인 수업을 못받으니까 자취방 구해두신 분들도 문제가 많더라고요. 거주는 못하고 있는데 방세는 매월 나가고 관리비도요. ㅠㅠㅠ 주변 상권도 조금 힘들고 그렇겠네요. 하긴 요즘 상권 힘들지 않은 곳이 어디 있겠냐만은 대학교 근처가 조금 더 그럴 것 같아요. 회사 주변은 그래도 회사원들 출근하니까 많이 줄었어도 사람이 있긴 할텐데, 혹시 대학교 근처에서 지내는 분들 ! 어떤가요??

 

  조만간 등교하게 되면 펼쳐질 이야기 일지도 모르니까요 ! 친구, 여자친구가 알려주는 연애 강의 ! 어떤지 확인해보세요 ㅎㅎㅎ 이번 웹툰이 꽤 많은 인기를 끌고 있어서 유극조 작가와 민영 작가를 더 기억하게 되는 웹툰이 될 것 같습니다. 아직 스토리가 얼마나 남았는지는 모르겠지만 50화는 당연히 찍고, 60화, 70화 쭉쭉 연재되는 웹툰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친구, 여자친구 (웹툰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