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섹시한 전우들 / HC, 새벽, 만색, 백미 작가 웹툰 / 탑툰, 완결

섹시한 전우들 - HC, 새벽, 만색, 백미 작가

 

  시즌이 나눠지진 않았지만 기존 1004 부대에서 흑조부대의 이야기로 넘어간 '섹시한 전우들 (웹툰바로가기)' !! 무려 224화로 완결되었네요. 정말 길게 연재되었던 장수 웹툰이죠? 200화가 넘었다니 정말 대단하네요. 무려 2016년 10월부터 연재되서 2020년 3월에 완결되었습니다. 그만큼 보는 사람들이 많았기 때문에 가능한 연재가 아니였을까요?

 

  대략적인 스토리는 군부대에 혼자만 남자 그리고 나머지 전우들은 모두 여자인 부대에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웹툰입니다. 사병 여자가 나오니까 가상의 이야기죠 ! 웹툰이니까요 ㅎ. 그런데 신교대도 패스하고 어디론가 가고 있죠 ! 요즘은 모두 논산으로 입소하는 거죠? 하도 옛날에 들어서 잘 모르겠는데 그랬던 것 같기도 하네요.

 

남자주인공의 군생활 시작

   '섹시한 전우들'에서 나오는 부대는 도대체 무슨 부대이길래.. 그리고 어떤 일을 하길래 .. 궁금하지 않으세요? 이미 다들 보셨으려나... ㅋㅋㅋ 아무튼 장수하는 웹툰인 이유는 충분한 것 같아요. 스토리가 어쨌든 신선하고 어떤 군대인지 다들 궁금해 하신다는 점? 주말에 시간있는 분들에게는 정주행 추천해드릴게요. 200화가 넘어서요. 하루 이틀만에 정주행은 힘드실 것 같고요. 한 일주일 정도 정주행 해야 가능하지 않을까요? ㅎㅎㅎ. 장편 웹툰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딱인 웹툰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군생활과 웹툰과 비교해보면서 보시면 더 재미있지 않을까요? ㅎㅎ 비교자체가 사실 불가능하지만 ! 그냥 상상속에서 말이에요. 224화까지 나왔으니 얼마나 많은 여자주인공들이 나왔겠어요 ! 여자주인공들 많이 나오는 웹툰 찾으신다면 이 웹툰 그냥 지나치기에는 아까운 것 같습니다. !

 

  남은 주말 잘 보내시고요 ! 웹툰, 드라마, 영화 보시면서 스트레스도 풀고 다음 한 주 잘 보낼 수 있도록 휴식을 취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