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탑툰 연재웹툰 '너의 사정은' / SSAEM 작가 / 정주행, 다시보기 같이해요

(17화 연재중) 탑툰 연재웹툰 '너의 사정은' / SSAEM 작가 / 정주행, 다시보기 같이해요

 

  바이러스 때문에 답답하시죠? 그래도 잘 지내고 계신가요? 탑툰의 연재웹툰 하나 소개해드립니다. 웹툰 제목은 '너의 사정은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평점도 좋게 출발했고 17화가 연재되는 지금까지 평점이 좋네요. 그리고 SSAEM 작가의 웹툰이라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 기대만큼 재미있는 웹툰인 것 같아요. 아직 안보신 분들은 한 번 확인해보세요 ! 참고로  SSAEM 작가는 러브리스, 누나길들이기 웹툰을 완결한 작가입니다. 누나길들이기는 50화로 완결되었던 웹툰이라 이번 신작웹툰 '너의 사정은' 어느정도로 연재될지 궁금해지네요. 

 

너의 사정은 1화 출연

    '너의 사정은' 웹툰의 간단한 스토리는 이렇습니다. 예쁜 여자친구가 있는 남자주인공. 공시생이자 몸에 약간의 문제가 있는 남자주인공이죠. 고민고민 하던 중 어떤 한의원이 잘 치료한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가게 됩니다. 보통의 한의원과는 약간 느낌부터 다른데... 남자주인공은 문제를 해결하고 여자친구와 원만한 사랑을 나눌 수 있을까요?? 

 

  매주 목요일에 탑툰에서 연재되는 목요웹툰입니다. 목요일에 볼만한 웹툰 찾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것 같고요. SSAEM 작가의 기존 웹툰들을 재미있게 보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웹툰도 챙겨보시면 좋겠죠? 

 

  그림체도 좋고 매번 다른 스토리를 보여주니까 이번에는 또 어떤 스토리를 공개할지 궁금해지는 작가 같아요. 웹툰을 보다 보면 그림체도 중요하지만 스토리가 받쳐줘야 오랫동안 볼 수 있는 웹툰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스토리가 탄탄한 웹툰을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주 남은 시간 마무리 잘 하시고요. 평일에 혹시 스트레스를 받으셨다면 (안받는 사람 없겠죠 ㅎㅎ) 주말에 웹툰으로 풀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17화까지 나온 상태라 아직 그렇게 많은 스토리가 진행되진 않았지만 그래도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보고 있는 것 같아서 볼만한 웹툰 찾으신다면 이 웹툰 괜찮을 것 같아요.

 

'너의 사정은 (웹툰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