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투믹스 웹툰 '자매의 방' / 20화 완결 /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투믹스 웹툰 '자매의 방' / 20화 완결 /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20화로 비교적 짧게 완결되었지만 그래도 재미를 줬던 웹툰이죠 '자매의 방 (웹툰바로가기)' 소개해드릴게요. 잠깐! 링크가 잘 열리지 않으면 길게 눌러서 시크릿탭에서 열아보세요. 잘 열릴 확률이 업됩니다. 이 웹툰은 글꼴, 꼬붕 작가의 웹툰이고요. 투믹스에서 연재되었죠. 20화 정도면 하루에 정주행 가능하니까요. 시간은 많지 않은데 웹툰 하나 쭉 보고 싶다 하시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웹툰입니다. 그림체나 스토리 설정도 좋고요 !

 

  '자매의 방' 웹툰 스토리를 가볍게 소개해드릴게요. 웹툰 제목처럼 자매가 나오는데 2명 아니고요. 3명도 아니고요. 총 4명의 자매가 나오는 스토리입니다. 일단 여자주인공이 4명이나 나온다는거죠. 남자주인공은 어떤 유명 회사의 변호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잘생기고 스타일 좋은 남자주인공인데 어쩌다보니 회장님의 자녀들을 케어하는 역할도 맡고 있죠. 그러다 보니까 4명의 자매들과 부쩍 친해지기도 했고요.

 

남자주인공

  남자주인공은 자매들 매번 생일마다 선물을 줬었나 보죠? 그런데 이번에는 선물이 필요없고 생일날 방으로 찾아오라고 하는거죠. 음.. 서프라이즈 파티 같은건가?? 같이 맛있는거 먹고 술도 한잔하고 왠지 그럴 것 같죠? ㅋㅋㅋㅋ 남자주인공은 자매들의 생일날 깜짝 놀랩니다 ㅋㅋㅋㅋ 

 

'자매의 방 (웹툰바로가기)'

 

  그림체나 스토리 모두 나쁘지 않아요. 좋죠 ! 그리고 그렇게 길지 않아서 가벼운 마음으로 보기 시작하시는 것도 좋고요. 완결작만 찾아보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두 작가 모두 검색해봐도 이 웹툰만 나오는데 앞으로 또 어떤 웹툰을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신작 나오면 챙겨봐야겠어요.

 

  다시 한 주의 시작인데 화이팅 하시고 마스크 잘 쓰고 다니시고요 ! 손 잘 씻고 열심히 예방해봅시다. 다들 조금만 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