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완결 '아파트' 웹툰 / 탑툰, 크림미디어 / 정주행 추천

(36화) 완결 '아파트' 웹툰 / 탑툰, 크림미디어 / 정주행 추천

  완결웹툰 하나 정주행 추천해드려요. 36화로 비교적 다른 웹툰에 비해서 짧게 완결된 웹툰 '아파트 (웹툰바로가기)'입니다.. 완결된지 시간이 좀 지나서 코인도 저렴하게 들어가니까 가벼운 마음으로 정주행하실 수 있는 웹툰입니다. 하루면 1화부터 완결 36화까지 정주행 하실 수 있을거에요.

 

아파트에 거주하는 여자 대학생

  '아파트' 웹툰 스토리는 이래요. 온세상이 좀비로 가득차 버렸다는 설정이죠. 보통 좀비들이 강력하긴 한데 아파트 문을 못여는 등 한계가 존재하자나요. 여기서도 아파트 문을 못열어서 아파트 건물 내부는 안전한데 밖은 온통 좀비 세상인거죠 ㅠ 어떻게 돌파할 수 있을까요?? 여러 분이라면 어떻게 해볼거에요? 먹을것을 가지러 가야 하는데 그게 안되니까 답답한거죠. 물건의 가격이 폭등할 수 밖에 없는 상황. 그걸 이용해서 자신이 원하는걸 채우는 인간도 있고요. 반대로 다른 사람에게는 절대 안줘 라고 하는 사람도 생기겠죠. 그런 인간들의 이야기를 그린 웹툰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파트 (웹툰바로가기)'  

 

  좀비 세상이라 ㅠㅠ 무서워서 좀 그랬는데 사실 무서운 것보다는 아파트 내부의 일을 그린 웹툰이라 좀비가 많이 등장하진 않아요. 그래서 무서운 것을 못보시는 분들도 OK !!

 

  주말인데 잘 보내셨나요? 이번주에도 사회적 거리두기 잘 실천하셨죠? ㅎㅎㅎ 웹툰, 드라마, 영화는 봐도봐도 끝이 없네요. 재미있는게 자꾸만 등장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다행인 것도 같고요. 사실 지금 나오는 컨텐츠 다 볼 수도 없죠. 너무너무너무 많이 만들어지니까요 ㅎㅎㅎ 다음 주도 아직 바이러스를 무서워 해야 하는 상황일테지만 그래도 마스크 잘 쓰고 손 잘 씻고 그렇게 하다보면 좋아질 것이라 생각해봅니다 !! 조금만 더 같이 버텨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