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탑툰 신작웹툰 '호구탈출' / 최성완, 베이비 작가 / 같이봐요

탑툰 신작웹툰 '호구탈출' / 최성완, 베이비 작가 / 같이봐요

  탑툰에서 연재되는 신작 웹툰이 하나 더 나왔네요. 웹툰 제목은 '호구탈출 (웹툰바로가기)'입니다. 제목 좋은데요? ㅋㅋㅋㅋ 호구스러운 남자주인공이 나오겠군 하고 봤는데 진짜 호구가 한 명 나오더라고요 ㅎㅎㅎ 스토리는 잠시뒤에 이야기 하도록 하고요. 작가는 최성완, 베이비 작가입니다. 베이비 작가는 최근에 연재 시작된 '은혜네 슈퍼 (웹툰바로가기)' 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작가고요. 대단한데요? 한 번에 두 작품을 거의 동시에 시작하다니 !! 그리고 최성완 작가는 심판의 군주라는 웹툰을 그렸던 작가더라고요. 

 

여자주인공 중에 한 명

  '호구탈출' 웹툰 이야기는 신입사원 교육에서 시작합니다. 대기업은 막 모여서 신입사원 교육도 하고 그렇죠? 부럽다 그런 곳에 가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지만 ㅎㅎㅎ 건너 건너 들어보면 조별과제도 하고 공부도 빡시게 시키고 ㅎㅎ 그런거죠. 그래야 기업의 직원으로 일을 잘 해낼 수 있는 것이니까요. 아무튼 다시 웹툰으로 돌아와서 남자주인공도 신입사원 중에 한 명이죠. 이름은 박구호 ! 이름을 꺼꾸로 부르면 호구 ! 타고 났네요. ㅎㅎㅎ. 남자주인공은 이름처럼 많은 사람들에게 약간 호구 잡히며 사는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신입사원으로 모여서 얼마나 좋을까요 ! 거기다가 서로 좋은 기업에 합격했으니 나이가 적당히 들었다면 연애 상대를 물색하는 것은 오히려 너무나 당연한 결과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누군가는 이미 상대를 찾고 ㅎㅎ 호구인 남자주인공도 좋아하는 여자를 만나서 연애를 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여전히 호구 잡히는 인생을 살게 될지 지켜보는게 이 웹툰의 관람 포인트 중에 하나가 아닐까요? ㅎㅎ 

 

여자주인공

  '호구탈출' 그림체 보시면 준비 많이 한 것 같죠? 약간 진짜 모니터 밖으로 손을 내미는 것 같은 느낌도 들고 그래요 ㅎㅎ. 신작들이 다들 꽤 인기를 끌며 순항하는 것 같은데 이번에 소개된 '호구탈출' 웹툰도 그럴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웹툰입니다. 신작이니까 ! 가벼운 마음으로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혹시 아나요 여러 분의 인생 웹툰 중에 하나가 될지도요 !! 즐거운 마음으로 같이봐요 !!

 

'호구탈출 (웹툰바로가기)'

 

  매주 화요일에 연재되니까 힘든 월요일을 마치고 나서 약간의 기운을 낼 수 있는 웹툰이 아닐까 싶네요. 저한테 화요웹툰은 그렇거든요. ㅎㅎ 그래도 이번주는 화요일까지만 나가면 수요일 잠깐 쉬어가는 타임이 있어서 지난 주보다 훨씬 수월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여러 분도 조금만 힘내시고 바이러스 조심하시고요 !! 주말까지 힘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