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완결 웹툰 '부동산 그녀들' / 탑툰, 도토리, 유자씨 작가

(32화) 완결 웹툰 '부동산 그녀들' / 탑툰, 도토리, 유자씨 작가

  완결웹툰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웹툰 제목은 '부동산 그녀들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예전에 한참 부동산 돌아다니면서 자취방을 구했던 시절이 생각나네요. 요즘은 인터넷으로 물건 어느정도 보고 방문 하는 것 같던데 맞죠? 서비스들이 몇 개 있더라고요. 그래도 당연히 발로 뛰어야 하는 경우도 있는 것 같고 그래서 방문할 수 밖에 없는게 공인중개업소죠. 이 웹툰도 부동산 공인중개업소에서 일하는 두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웹툰이에요. 

 

두 여주인공

'부동산 그녀들'  스토리를 가볍게 소개해드릴게요. 두 여주인공은 웹툰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부동산 공인중개를 통해 돈을 벌고 있죠. 꽤 계약 성공이 많은데요. 그 이유가 있더라고요. 이유는 바로 미모? ㅎㅎㅎㅎ 왼쪽에 있는 여자주인공은 주로 실제 물건을 보여줄 때 앞장서는 역할인데 그곳에서 확실하게 계약을 성사시키는 능력을 보여주거든요. 어떤 능력인지 확인해보시죠 ㅎㅎㅎ 그리고 남자주인공도 있는데 이 두 미녀와 같이 일하게 되는 캐릭터에요.

 

 '부동산 그녀들 (웹툰바로가기)' 

 

  그런데 요즘도 부동산 시장이 엄청 상승하는 시기인가요? 거래가 활발하면 돈을 벌어들이는 직업이라고 생각하는데 요즘에는 바이러스 때문에 조금 힘들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그렇네요. 대학생분들도 자취방 구하고 안들어간 상태로 집에서 온라인 강의 들으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고, 참 여러가지가 바뀌고 있는 것 같아요.

 

  간만에 완결된 웹툰 하나 소개해드렸어요. 32화 완결이라서 하루만 잠깐 시간내서 1화부터 완결까지 정주행 하실 수 있는 그런 웹툰이죠. 완결된지 조금 지났지만 그래도 스토리나, 그림체나 재미있는 부분이 많아서 보시면 충분한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아서 추천해드려요. 약간 지난만큼 코인도 조금 할인되서 올라와있으니까요. 이제 주말이 끝나가긴 하네요. 그래도 다음주에는 선거날이 있어서 하루 쉬어갈 수 있죠. 조금만 더 버텨봅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