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투믹스 웹툰 '방주인은 전데요' / 인기작, 다시보기 추천

투믹스 웹툰 '방주인은 전데요' / 인기작, 다시보기 추천

  남자주인공은 웹툰 제목처럼 방주인이 자신임에도 불구하고 집이 편하지 않아요. 바로 동거인과 매우매우매우 불편한 관계거든요. 요즘 핫한 이 웹툰을 소개해드리게 되네요. 소개해드릴 웹툰은 '방주인은 전데요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잠깐 ! 웹툰바로가기 링크로 접속이 잘 안되면 길게 눌러서 시크릿탭에서 열어보세요. 잘보일 확률 UP 됩니다. 

 

남자주인공 그리고 방주인 그리고 빵셔틀

  '방주인은 전데요' 웹툰 일단 스토리를 가볍게 소개해드리면 여자주인공의 학창시절 빵셔틀인 남자주인공은 여자주인공의 돈으로 코인을 사버렸고 망했죠? ㅠ 현실과 마찬가지라면 아직도 물려있을 확률이 있죠 ㅎㅎㅎ. 그래서 남자주인공의 자취방에 여자주인공을 모시고 살고 있습니다 ㅠㅠㅠ 가끔은 원산폭격 자세도 하면서 말이죠 ㅋㅋㅋㅋ ㅠㅠㅠㅠ 웃긴데 눈물이 나네요.

 

 

여자주인공, 남자주인공의 동거인이자 셔틀 주인

  대학생이 되어서도 셔틀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아직 여자주인공의 이것저것 뒤치닥 거리를 하고 살수 밖에 없는 남자주인공 ㅠㅠㅠ 그런데 한 집에 살고 그러면 없던 감정도 생기고 좋아하고 막 그러던데... 이 웹툰 어떻게 될 것 같은세요? ㅎㅎㅎ LObeam, kook 작가의 웹툰인데 저는 처음만나는 작가입니다. 투믹스에서도 검색해도 '방주인은 전데요' 웹툰이 처음인 것 같은데 인기작을 탄생시킨 것 같아요. 남자주인공은 과연 이 동거인과 잘 지낼 수 있을까요? 아니면 대학에 갔으니까 이제 다른 여자들과 잘 지낼 수 있을까요? ㅎㅎㅎ 

 

 22화까지 연재되었고요. 매주 목요일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목요일에 볼만한 웹툰 중에서 이 웹툰이 꽤 강자인 것 같아요. 스토리로 쭉쭉 재미있게 뽑히고 있고 그림체도 깔금해서 마음에 들고요 ㅎㅎ 여러 분도 볼만한 웹툰 찾고 계시다면 이 웹툰 한 번 고려해보시라고 추천해드립니다. 

 

'방주인은 전데요 (웹툰바로가기)'

 

  이미 다 보신 분들도 다시보기로 재미있는 부분만 뽑아서 보시는 것도 좋겠죠? 주말에 어디 나가기 어려우니까요. 웹툰이나 드라마, 영화로 스트레스를 날려보세요. 빨리는 아니더라도 차근차근 코로나 바이러스 상태가 나아져서 진전이 있길 바랍니다. 꽃은 내년에 보면 되죠 !!!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