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투믹스 웹툰 '띠동갑' / Smoke Joker, 오투린 작가

(16화 연재중) 투믹스 웹툰 '띠동갑' / Smoke Joker, 오투린 작가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웹툰은 투믹스에서 Smoke Joker작가와 오투린 작가가 연재하고 있는 '띠동갑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링크가 잘 열리지 않으면 길게 눌러서 시크릿탭에서 열어보세요. 잘 열립니다. ㅎㅎ Smoke Joker 작가는 기억이 한 번에 나더라고요. 내기커플로 엄청나게 흥행에 성공했고 최근에 웹툰 악녀를 완결한 작가죠. 투믹스에서는 띠동갑을 연재중에 있습니다. 오투린 작가는 처음보는데 검색해보니까 몸은 A 마음은 B를 연재하셨더라고요. 이렇게 두 작가가 만들어내고 있는 웹툰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

 

여자주인공 중에 한명
남자주인공 중에 한 명

  '띠동갑' 웹툰의 스토리를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면 4명의 남여가 메인 주인공으로 등장합니다. 위에 이미지에서 보실 수 있는 남여 한쌍은 첫 만남이 좋지 못합니다. 왜냐면 둘이 나이차이가 좀 나거든요. 생각도 다르고 머릿속에 정해놓은 규범이나 매너 등등이 완전 다르거든요. 여자는 정해진 선을 지켜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남자는 젊어서 그런가 자유롭고 원하는대로 다 하고 싶은 그런 인물이죠. 꼭 젊어서 그렇다기 보다는 그냥 남자 캐릭터가 그래요 ㅎㅎㅎ

 

  두 남여가 어떤 썸, 로맨스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 웹툰입니다. 또 다른 남여도 나오는데 이번에는 반대에요. 남자가 더 나이가 많고 정해진 규칙대로 살려고 하고 여자는 어린 대학생인데 말그대로 자기 하고 싶은건 다하고 살아야 하는? 그런 캐릭터입니다. ㅎㅎㅎ 이렇게 서로 상반된 남여의 이야기를 그린 웹툰이라고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현실이라면 어땠을까? 라고 생각하게 되더라고요. 현실에서는 너무 상반되면 잘 이뤄지기 어려운 것 같은데.. 아닌가요? ㅎㅎㅎ 하긴 케바케겠죠 !

 

 '띠동갑 (웹툰바로가기)' 

 

  Smoke Joker 작가의 스토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것 같고요. 매주 토요일에 연재되는 만큼 토요일에 볼만한 웹툰 찾던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직 신작이라고 불러도 좋을만큼 16화가 연재되고 있으니까 쓱쓱 보시면 16화까지는 바로 정주행 하실 수 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