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투믹스 웹툰 '시선' / S.L.co엘라 작가 / 다시보기, 정주행 같이해요

투믹스 웹툰 '시선' / S.L.co엘라 작가 / 다시보기, 정주행 같이해요

 

  투믹스에서 연재되고 있는 '시선 (웹툰바로가기)' 소개해드려요. 링크가 잘 안열리면 길게 눌러서 시크릿탭으로 열어 보세요. 아마도 더 잘 열릴 확률이 높아져요. S.L.co엘라 작가의 웹툰이고요. 많은 웹툰을 완결했던 작가라서 많이들 아실 것 같습니다. 완결한 웹툰은 미망인, 비밀친구, 여초회사 신입사원이 있죠. 요즘에는 소개해드리는 시선을 연재하고 있고요. 

 

남자주인공, 대학생이에요

 

  웹툰 '시선'의 설정은 이렇습니다. 남자주인공은 대학생이고요. 평범한 학생이죠. 자취를 하는 중이라서 혼자 살고 있고요. 자취 좋죠? 혼자 산다는게 참 ㅎㅎㅎ 어떻게 보면 외롭고 쓸쓸한 일이지만 연인들에게는 엄청난? 장점? ㅎㅎㅎ 솔로라도 혼자서 편하게 하고 싶은 것들 하면서 산다는건 좋은거죠. 그걸 부모님 돈으로 하면 좀 그렇고 자신의 돈으로 하면 저는 괜찮다고 봐요 ㅋㅋㅋ 아무튼 다시 웹툰 이야기로 돌아와서 자취하는 남자주인공은 얼마전에 건너편 빌라에 사는 여자주인공을 몰래 훔쳐보게 됩니다. 그리고 그 여자가 몇 일째 계속 머릿속에 생각나는 상황이죠. 

 

여자주인공, 남자주인공 건너편에 사는 여자

  그러다가 이렇게 만났습니다. 여자도 알고 있더군요. 남자주인공이 몰래 봤다는 것을 말이에요... 여자주인공은 남자주인공보다 훨씬 연상이고 남편?인지 아니면 같이 그냥 사는 사람인지 모르겠지만 상대가 있거든요. 이런 주인공들이 나오는 웹툰입니다. 과연 어떻게 이들의 관계가 이어지고, 또 어떤 스토리가 풀어질까요? ㅎㅎㅎ 

 

 '시선 (웹툰바로가기)' 

 

  저는 대학생 남자주인공과 건너편 건물에 사는 연상 그리고 묘한 느낌의 여자주인공이 나온다는 설정이 재미있더라고요. 아마도 S.L.co엘라 작가의 팬 분들은 이미 보고 계실 것 같아요. 소장만 하지 마시고 다시보기 해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못보신 분들은 이번 주말에 1화부터 연재되고 있는 31화까지 정주행 해보세요 ! 꽤 재미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실 거에요 ㅎㅎ 

 

  이번 주말도 바이러스를 피해서 집에서 시간을 많이 보내게 될 것 같아요. 주말 동안 웹툰, 드마라, 영화나 실컷 보면서 스트레스를 날려보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