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탑툰 신작웹툰 '짝' / 꾼(Kkun), 돈만이 스튜디오 작가 / 야한만화, 성인만화, 19금웹툰

탑툰 신작웹툰 '짝' / 꾼(Kkun), 돈만이 스튜디오 작가

  탑툰에서 새로 연재되는 웹툰 소개해드릴게요. 웹툰 제목은 '짝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꾼 작가와 돈만이 스튜디오 작가가 같이 만들어 내는 웹툰인데요. 첫화를 본 소감을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스토리 궁금증을 불러오고요. 그림체 아주 굿입니다. 요즘 웹툰들 작화가 특히 탑툰 작가들 엄청 좋은 편인데 이번 신작도 좋은 것 같아요. 계속해서 이정도 퀄리티가 유지되면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은 웹툰입니다. 

 

  그럼 가볍게 스토리를 살펴볼까요? '짝 (웹툰)'은 신혼부부의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아래 그림에 나온 부부인데 둘다 선남선녀에 키도 훤칠하고 남자는 지적인 이미지죠? 실제로 웹툰 안에서 직업은 학원강사 그것도 잘나가는 스타강사에요. 여자는 단아한 이미지인데 요즘 들어서 남편과의 관계가 부쩍 줄어서 고민이 많은 새신부입니다. 아 ! 그리고 남자주인공 그러니까 남편을 아주아주아주아주 사랑하는 여자주인공이죠. 

남자, 여자주인공

  물론 '짝 (웹툰)'에는 위 부부만 나오는 것은 아니고요. 남자주인공이 강사라고 말씀드렸자나요. 수강생 중에 아주 미모의 여인도 나오고, 여자주인공의 친구도 나오고 등등 등장인물이 많이 있습니다. 여자주인공 캐릭터가 이쁘면서 귀엽게 그려지더라고요. 과연 이 부부는 서로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까요? ㅎㅎ. 분위기가 무겁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요즘 조금 무거운 웹툰, 드라마 같은 것들을 봐서 그런가 이번에 새로나온 신작이 밝은 분위기라 마음에 든 것 같습니다. 사람들의 평점도 출발치고 정말 좋은데요? 역시 다들 재미있고 퀄리티 있는 웹툰은 바로바로 알아볼 수 밖에 없죠. 

 

  매주 화요일에 연재되는데 일단 6화까지 한 번에 공개되었으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어쩌면 또 다른 인기 작가의 신작을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스토리, 그림체 앞으로도 퀄리티 있게 나오길 기대하면서 오늘은 짧게 마칠게요 !! 신작들 중에서 단연 돋보이는 웹툰이니까 놓치지 마세요.

 

#Webtoon #Toptoon #Manhwa